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야인시대 다시보기 전편 무료 시청하기

야인시대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방법 소개

 

이번 포스팅은 한 시대를 풍미한 드라마 야인시대 다시보기 방법을 소개해 드릴게요.

요즘 코로나 바이러스로 집콕생활하면서 오래된 드라마를 찾아 정주행을 시작했습니다. 얼마전 부터는 2002년 월드컵 때 방송한 야인시대를 보고 있는데요. 이 드라마는 SBS 드라마 전성기 때 작품 중의 하나입니다. 평균 시청률 57.1%라는 어마무시한 기록을 세우며 신드룸을 일으켰던 드라마입니다. 

 

 

일제 강점기 부터 광복 이후 대한민국의 제4공화국 시대까지의 격동의 시대를 살아 간 김두한의 일대기로 1부, 2부로 나뉘어 방송되었습니다. 1부의 주인공은 액션 활극의 중심이 된 안재모가 맡았으며 2부는 정치극으로 김영철이 주인공을 맡았습니다. 2부는 비록 시청률이 반토막이 났지만 나중에 역주행까지 불러일으킬 정도로 재평가를 받았습니다.

아직 방송을 못 보신 분들은 현재 SBS에서 무료로 전편을 시청할 수 있습니다. 총 124회로 너무 길다고 느껴진다면 1부와 2부 중 선택해서 시청해 보세요.

아래는 야인시대 다시보기 무료 시청 방법입니다. 참고하셔서 유용하게 활용해 보세요.

 

 

 

SBS 야인시대 전편 무료 시청하기

 

 

▼ SBS 홈페이지 우측 상단 검색창에 "야인시대"를 검색해 주세요. (바로가기)

 

 

프로그램 정보에서 "무료 다시보기"을 클릭해 주세요.

 

 

▼VOD 리스트에서 "1회부터 보기"을 클릭해 주세요.

 

 

무료 다시보기는 총 4개의 광고를 시청해야 볼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마지막 광고는 40초 이상 광고로 "광고 건너뛰기"을 클릭해도 넘어가지 않습니다. 무료 시청이라 이정도는 감수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광고를 시청하면 로그인 없이 바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